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로또운세 보는법 알려드릴게요. 다들 로또 복권 한번씩은 구매해 보셨을텐데요. 구매하기전에 그날의 운수와 행운번호에 맞춰 구입한다면 1%라도 확률을 높일 수 있지않을까요? 



무료로 오늘의 로또운세와 행운번호를 알려주는곳은 신한생명 홈페이지 인데요. 


회원이 아니어도,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의 사주 정보만 입력하면 되는데 양력 기준으로 정확한 날짜를 입력해 주세요.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 - 생활서비스 클릭 - 운세사주 클릭 - 로또운세 선택


오늘 나의 운을 이해하기 쉽게 점수로 평가해 주는데요. 오늘 저는 구입운이 괜찮다고 하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당첨과도 인연이 있다고 하네요.  


전체적인 오늘의 운세에 대해서 총평을 해줍니다. 성과가 좋은 날이라고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번주 로또운세도 알 수 있습니다. 당첨운이 조금이라도 길한 날을 택해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색상, 지역 등의 연관성을 따져보고 좋은 기운은 높이고 액운을 막는 전략도 제시됩니다. 행운의 로또번호도 알려주네요. 10개의 숫자를 가지고 잘 조합해보면 되겠습니다. 




나의 사주와 로또 추첨일과의 궁합을 봐주는데요. 사실 이 부분이 잘 이해가 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일간과 월지, 일간제외 천간, 지지, 오행구성, 일주와 월주가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 몰라서 풀이가 되지 않는군요. 



마지막으로 행운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숫자, 색상, 방향 등을 알려줍니다. 


오늘의 로또 운세 보는법 알아보았습니다. 무분별하게 기분껏 많이 사는것 보다는 운이 좋은 날, 행운이 높은 번호를 골라서 시도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구입전에 오늘 나의 운세와 로또행운번호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