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X 광명역 인천공항리무진 6770 버스 시간표 요금

요즘은 국내여행보다 해외여행이 가성비가 좋은 시대인데요.  KTX 광명역에서 인천공항가는 버스 6770번 시간표 및 요금 알려드리겠습니다. 

 

1. KTX 광명역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6770번 노선 

전체 노선은 KTX광명역 - 송도국제교(중간정류장) - 인천공항 제1터미널 - 인천공항 제2터미널 입니다. 

 

송도국제교 정류장에서는 광명역-> 인천공항 방향은 무정차 통과이고 인천공항 -> 광명역 방향에서만 정차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광명역-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요금 안내

6770 버스 요금은 이용 구간 별로 요금에 차이가 있습니다.  광명역 인천공항 구간 대인 기준 15,000원이고 13세 미만의 어린이는 7,500원 입니다. KTX와 공항버스 연계승차권을 구입할 경우 기본요금에서 3,000원 할인되어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광명역 인천공항 리무진 승차권은 KTX 역창구, 인천공항 매표소, 코레일톡을 이용하여 탑승 1개월전부터 예약 가능하며 사전에 예약하지 않더라도 버스 승차시 교통카드로 탑승 가능합니다. 좌석은 별도로 지정할 수 없으며 선착순 탑승입니다. 


3. KTX공항리무진 6770번 버스 시간표

버스 시간은 교통상황이나 운행사의 사정에 따라 운행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6770번 광명-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첫차와 막차 시간표입니다. 출발지와 시간을 잘 확인하세요. 

 

4. KTX 광명역 인천공항 리무진 승차권 취소수수료 
6770번 공항리무진 버스 승차권 취소는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되니 주의하세요. 승차권 취소는 철도역, 인천공항 라운지 또는 코레일톡에서 가능합니다. 

* 광명역 인천공항 리무진은 시간 및 날짜 변경이 불가능하며 변경을 원할 경우 구입한 승차권을 취소한 후 다시 구입해야 합니다. 



5. 6770번 KTX광명역 인천공항 버스터미널 위치
광명역에서 탑승할 경우 광명역 4번 출구 앞 공항리무진버스 전용 정류장에서 타시면 됩니다. 

6770번 공항버스를 인천공항에서 탑승 시 제2여객터미널 정류장 위치는 지하1층 45번 타는곳이고 제1여객터미널 정류장은 1층 8B 타는곳입니다. 터미널별로 위치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TX광명역 인천공항 리무진 중간 정류장인 송도국제교 정류장 위치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46-2번지 인근입니다. 송도국제교 정류장에서는 인천공항에서 광명역으로 가는 방향에서만 탑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휴면보험금 찾기 조회 서비스 모르면 손해!

- 2019년 무료 토정비결 농협에서 공짜로 보기!

- 쏘카 이용방법(편도, 왕복, 부름) 쏘카 예약 어떻게?

- 이번주 별자리 운세

- 눈에 좋은 음식 영양소 눈건강 지키기!

- 휴면예금 조회 방법 1분 확인

 

휴면예금 조회 방법 1분 확인

휴면예금 조회방법 알고계신가요? 통장에서 잠자고 있는 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어떻게 나의 돈을 찾을 수 있는지 휴면예금 조회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볼게요. 휴면예금이란 금융회사의 예금 청구권 소멸..

nalhouse.tistory.com

 

댓글